동충하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숙제하고놀지 조회 20회 작성일 2020-08-04 08:59:21 댓글 0

본문

동충하초 가족 1

문의 : rlaalsdn8855@naver.com
권미령 : 중간에 동충하초 나올때 광고 같아..
하이 마이네임 이즈또롸이 : 0:32 중요한건 엄마도 틀렸어ㅋㅋㅋ뉴욕이 아니라 워싱턴 d.c잖엌ㅋ
납흔넘덜 : 미국 수도가 워싱턴DC 아니였음?
공영배 : 미국의 수도는 워싱턴인데......뭐지?
구독하면여친,남친생김 : 0:40 뉴욕은 미국에 도시이름이고 수도는 워싱턴D.C
이현호 : 공부를. 못할수있어. ㅇㅇㅇ
que em : 미국의 수도는 웨싱턴 D,C 입니다.
상현 : 이것만17번째
hajihyung : 개속!
hajihyung : ㅋㅋ뺨 때려

동충이의 첫 X동

문의 : rlaalsdn8855@naver.com
아공이 : 하초도 봤구나 너...ㅡㅡ
양민주 : 2편도만들어주세요
박현승 : 다음화 궁금
sake L관련서적관리자 : ㄷ
쿠키쿠키유튜브 : 미
김옥분 : 혹시 남자
방구석 개구리 : 요즘도 다운받아 보는 사람이 있음..?
Семен Дементьев : Шалом, проваславные!
Black Tulip :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대한민국의 인구감소가 무섭습니다. 팍팍줄고 있습니다. 지금 초등학교가면 잘 나간다는 곳도 반으로 줄었습니다. 시골은 거의 초토화 되었습니다.
그런데 부동산가격이 끝없이 올라가야 한다고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들은 뇌가 있는 것인지.
길게 봐서 10년입니다. 10년이면 정부정책이나 그 무엇도 막지 못합니다. 집값은 곤두박질 칩니다.
현 정부에 감사하고 자신이 살집을 남기고 빨리 처분하세요.

왜 인구가 감소할까? 이것이 집값이 떨어질 것을 확신하게하는 것인데...
재미있는 것이 현재의 너무 높은 집값이 한몫합니다.
평생을 벌어야 집 한채인데 그것도 돈벌어서 은행에 꼬박꼬박 바치고 그러다 보니 사용할 돈이 없고 돈을 안쓰니 공장이 필요없고 공장이 없으니 일자리가 없고 일자리가 없으니 아이를 낳지 않는 것입니다. 조금만 생각있는 사람이라면 집값이 나라를 망친다는 것을 알것입니다. 그렇게 지키고 싶은 집값도 폭락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제발 정신들 차리세요. 특히 강남 3구 사람들... 상식선에서 생각해보세요.

이제는 국민들의 짐을 내려놓게해야 합니다.
그래야 여유돈이 생기고 그것이 경제를 돌리는 강력한 에너지가 될 것입니다.
직장이 생기고 아이를 낳고 이것이 정착이 되면 집값은 자연스럽게 오르게 됩니다.
자기욕심을 채우려 나라를 망치고 결국 자신을 망치는 멍청한 판단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Army나왈 : 여자 꼬시는 방법:

급똥 VS 급오줌

문의 : rlaalsdn8855@naver.com
박준혁21310 : 급똥충
song 2 : ㄷㄷ..
김ᄒᄒ : 1:12잠깐!!그손 멈추는게 좋을거야/어?/참고로 이 물설사는 항문에서 오줌 싸드씩 나오는 똥이라고 잘못하여 날 건들 였다가 돌이킬수 앖는 일이 일어날수 있으니깐/너 나중에 보자
신현준 : 오줌는 트라우마로 마려우면 바로바로싸는데 똥은 7시간까지 참을수 있어 첨에 배아프다가 괜찮다가 아프다가 진심 이거 방구끼면 바로나온다 라는 느낌올때가 있는데 그 구간을 세번 버티면 괜찮아짐
신현준 : 나 어릴때...영화관가서 오줌참다가 방광 터졌었는데....
김현경 : 급똥이랑 급오줌을 게임처럼 얘기하고 있네
NORITOSI : 오줌이나 똥 마려울 때 특: 행동이 오지게 빨라짐.
지나가던햄찌 : 꼭 집에서는 안급한데 나오면 겁나마려운데 그게하필 목적지에 거의다왔을때임
고래 : 말 하나는 잘하넹
yache-bokkeum marlin : 에휴 애송이 새끼들 나는 설사의 고통과 방광 터지는 고통을 동시에 느끼면서 14시간을 버틴적이 있다! 그것도 학교 아침 자습시간 부터 야자 끝날때까지~

... 

#동충하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9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nang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