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장

20200927 정동제일교회 드리밍스타 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ChungDong TV 작성일20-09-26 00:00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2020. 09. 27. 정동제일교회 드리밍스타 주일예배

대표기도: 정회준 선생님
성경말씀: 요한복음 1:35-51
설교: “우리의 중심은 누구인가?” - 김향기 신학생
축도: 강호근 목사

“감사함으로”, 심종호 ⓒ 2007 심종호   (Admin by Kwangsoo Media) CCLI License #6578363

“예배합니다 (완전하신 나의 주)”, Rose Park Lee ⓒ 1997 Lee, Rose Park   (Admin by CopyCare Asia) CCLI License #7015591

A. 예배를 위한 준비
1. 하나님 앞에 선다는 생각으로 깨끗이 씻고 교회에서 예배드릴 때와 똑같은 복장으로 자리를 정돈하고 앉습니다.
2. 성경책을 챙기고, 집 안에 있는 가장 큰 화면으로 드리밍스타 예배 영상을 찾아 예배를 준비합니다.
3. 드리밍스타 예배시간인 주일 오전 9시 30분을 맞춰 예배드릴 수 있도록 하고,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는 그 외 편리한 시간에 예배합니다.
4. 예배 중에는 자리를 이동하지 말고, 핸드폰은 꺼두세요.
5. 헌금을 드리기 원하는 친구들은 부모님을 통해 교회의 온라인 헌금계좌로 봉헌해주세요.

B. 예배 드리기
1. 찬양: 보는 예배로만 되지 않게, 소리 내어 함께 하나님을 찬양합시다.
2. 기도인도: 선생님의 기도를 들으며, 같은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3. 성경봉독과 설교: 성경책을 직접 찾아 읽고, 오늘 나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설교를 듣습니다.
4. 결단찬양: 들은 말씀을 기억하며 묵상과 기도의 시간을 갖습니다.
5. 축도와 부모님의 축복기도: 축도로 영상예배를 마친 이후에 가정에서 부모님이 아래의 축복기도문을 따라 자녀들을 축복하는 기도를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삶의 주인이 되시기 원하시는 주님!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계속해서 우리와 대화하시기 위해 마음의 문을 두드리고 계심을 압니다. 바라옵기는 우리 자녀(자녀 이름)가 예수님의 그 두드림에 응답해서 예수님께 마음의 문을 열어 드리고 나의 주인이 되어 달라고 고백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사랑하는 우리 자녀(자녀 이름)가 살아가는 인생 가운데 모든 주권을 예수님께 내어 드리며 하나님의 은총 가운데에 성장해 나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 한 주간을 살아갑니다. 각자에게 맡겨진 일들을 성실히 살아내며 주님과 동행하는 한 주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안전하게 지켜주옵소서.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C. 예배 후 교제를 위한 자료 - 설교 요약과 나눔을 위한 질문을 아래에 드립니다. 부모님께서는 아래 자료를 활용하시어, 아이들과 교제를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본문의 말씀을 보게 되면 예수님의 제자들이 등장합니다. 이들은 오늘 말씀 속에서 삶의 중심이 자기 자신에서 예수님으로 옮겨가는 것을 보게 됩니다. 제자들은 예수님을 만나기 전 자기가 중심이 되어 생각하고 행동하며 판단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을 만난 후 그들의 삶은 더 이상 자신이 중심이 아닌 예수님이 주인 되시는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이 말씀을 통해 우리는 다시 한번 우리의 삶을 돌아보아야 합니다. 우리의 삶의 중심은 누구입니까? 우리는 누구의 뜻대로 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까? 우리의 삶 속 주인이 되어야 하는 이는 가족, 친구, 세상의 것들이 아닌 오직 주님이 되셔야 합니다. 주님은 항상 우리의 마음속에 들어오셔서 중심이 되시기 위해 문을 두드리고 계십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그 마음의 문을 열고 주님께 우리의 중심, 주인이 되어달라고 고백하며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nang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