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TV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라 조회 28회 작성일 2020-09-27 15:47:49 댓글 0

본문

스폰지밥블럭 득템!!! (동심파괴주의) 꿀잼ㅋㅋㅋ [ 꾹TV ]

반가워요! 꾹TV(KKUK TV)입니다.
꾹TV일상채널 구독하기 http://goo.gl/CFF7ro?sub_confirmation=1
구독=재미,입담 UP! UP!!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kkuktv/

오늘은 오랜만에 블럭제품을 들고왔어요ㅎㅎㅎ
메가블럭 스폰지밥입니다.
꾹TV가 스폰지밥 엄청 팬이어서ㅋㅋㅋ 보이자마자 바로삿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블럭도만들면서 정말 좋았답니다ㅋㅋㅋ
동심파괴 ㅈㅅ
시청해주셔서 감사해요^^♥
초대박! 1400만원 아이언맨슈트 입어보기 영상


사이코패스 변신 도미네이터 150만원영상!


포켓몬스터 황금딱지 한박스 뽑기!!! 영상


똥 몰래카메라! 꾹TV똥을 본 여직원 반응은?


터닝메카드 야광 그리핑크스 만들기 도전!! 영상


킨더조이 한정판 쿵푸팬더3 편의점 싹쓸이 까기! 1탄


액체괴물 만들기 첫 도전기!! (우유컨셉?) 영상


케로로 대장군 프라모델을 만들어보자!![마지막회]


고퀄리티 포켓몬스터 피규어뽑기!! (매맞는 꾹이..)편 영상


레고 넥소나이츠 신제품 배틀블래스터조립!(상황극)편 영상


신제품 레고 마인크래프트 '아이언골렘' 조립(상황극)편영상


구독해주시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꾹TV(Kkuk TV) : 스폰지밥 좋아하시느분!?♥
박현정 : 돈 빼야할때 부서야돼겠다ㅠㅜ
Jaekyoung Choi : 저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Jaekyoung Choi : 저도스펀지밥좋아유
cloud_ game : 레고에서도 스폰지밥은 있는데 저렇게 큰건못봄
지나진아 : 스폰지 밥?
iH 뚠뚜루순둥이 : 스폰~~스폰~~~~스프~~스프....(빰따구빰따구)스..폰....스...폰...
김정애 : 1:45 개빠름
한희숙 : 설명서 블럭 봉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미 : 꾹님 찐펜 2학년 린미

모모 귀신 때문에 인명피해까지!!? 실체를 파헤치다!! [ 꾹TV ] (Truth about Momo in Real Life)

반가워요! 꾹TV(KKUK TV)입니다.
꾹TV일상채널 구독하기 http://goo.gl/CFF7ro?sub_confirmation=1
구독=재미,입담 UP! UP!!
*꾹TV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kkuktv/
*꾹TV크루 팬카페 : http://cafe.naver.com/teamkkuk

요즘 엄청나게 유명한 모모귀신에 대해 꾹TV제작진이
조사를 하여 악용사례들을 알려드렸어요!!
모모 컨텐츠를 보실 때 꼭 주의하시고 시청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굿굿!

초대박! 1400만원 아이언맨슈트 입어보기 영상


사이코패스 변신 도미네이터 150만원영상!


포켓몬스터 황금딱지 한박스 뽑기!!! 영상


똥 몰래카메라! 꾹TV똥을 본 여직원 반응은?


옛날통닭먹방


킨더조이 한정판 쿵푸팬더3 편의점 싹쓸이 까기! 1탄


액체괴물 만들기 첫 도전기!! (우유컨셉?) 영상


강력한 공기를 발사! 에어바주카 장난감!


고퀄리티 포켓몬스터 피규어뽑기!! (매맞는 꾹이..)편 영상


레고 넥소나이츠 신제품 배틀블래스터조립!(상황극)편 영상


신제품 레고 마인크래프트 '아이언골렘' 조립(상황극)편영상


구독해주시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꾹TV(Kkuk TV) :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 눌러주시는 센스!!
CHAU LE THI : 나는모모를꿈에서튀겨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JOY종욱 : 난모모가제일싫어
박성진 : 헤헤
박성진 : 아~노잼 구독 취소 좋아요 취소
Gum Bear : 귀시무서워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
나라공룡 : 이거보니까치킨땡긴다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 모모 저것들 다 제 점심이죠^^ 호호홓ㅎㅎ호호호호호
이경희 : 모모는 치킨을 싫어합니다
k2317475 : 아무성워,!!!

너냐, 내 여자친구가? [일진에게 찍혔을 때] EP01 | ENG SUB | NCT

평범하던 내가 일진들과 엮였다?!
너냐, 내 여자친구가? ㅡㅡ^

08:16 연두 들킬까봐 내가 다 떨린다ㅠㅠ

[일진에게 찍혔을 때] EP01
#일찍 #지현호 #서주호

[원작] 데이세븐 : 일진에게 찍혔을 때

NCT U - New Love
-
조금 더 일찍 만날 수 있는 Naver V Live
http://bit.ly/Mistake_02
-
구독, 알림 설정해두면 콬드라마 빠르게 볼 수 있대요 ✍️
콬TV 구독하기 http://bit.ly/KOK_Subscribe
-
V Live ❤️ http://bit.ly/KOK_vlive
Naver TV http://bit.ly/KOK_navertv
Facebook http://bit.ly/KOK_facebook
Instagram http://bit.ly/KOK_insta
-
게임으로 한 번 더 일찍 ⚡️
구글마켓 : http://bit.ly/2YRRkPn
앱스토어 : http://bit.ly/2GbAaFi

[Marked by King Bs], [被不良少年盯上-跑腿羅曼史],
[A+男子に囲まれて] Download
Google : http://bit.ly/2LVBpgg
Appstore : http://bit.ly/2OBNGZx
콬TV : 일진에게 찍혔을 때 X NCT U

일찍 1화 이벤트 결과를 발표합니다!

빈 / 시티앞에엔붙여
김돞 / 세빈 / 최지호

이름/주소/연락처/댓글 인증 캡쳐 이미지를
whynot@whynot.video로 보내주시면
도영, 재현의 싸인이 담긴 앨범을 보내드릴게요
아름ღ ღ : 일찍3 꼭 나오기를....
먐먀 : .
정재훈 : 다리만보고싶은데ㅌㅌ
샤니쯔 : 와 1000만회 ㄷㄷ
도선생 : 2020 9월 10월 정주행.하러 오신분><
Aayushi Patil : Jisoo's sister from black pink
내가 봤을땐 승관이가 말을 잘해 : 8:15
phil700 ag : She looks like Pyo Ye Jin and Chae Soo Bin
무한의계단 : 벌써 일찍이 1년이나 지났다니....

... 

#쿡T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6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nang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