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PC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뻬이징덕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19:38:30 댓글 0

본문

여친 없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남자끼리 가기 좋은 모텔 추천 | [피킷리스트 EP.11]

오늘은 호캉스나 하고 싶은데... ㅜㅜ 같이 갈 여친이 없네? 하는 분들!
한번도 모텔을 가보지 못해 너무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

...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남자끼리 가기 좋은 모텔!! 두둥탁!
3명 이상은 남녀 혼숙도 안되니 당당하게 들어가도 된다구!

HOT한 PC방을 소개합니다!

전국에 있는 '특별한' PC방들은 모여라!
전국의 모든 '특별한' PC방 탐방하기

loudG 채널 구독하고 꿀잼 영상 먼저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YP2aGg8h_9JHqNQBHNKp7w?sub_confirmation=1

피킷리스트 모아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2uwmb8tUah0\u0026list=PLqlUleMK09pxRUg8GrxU2OtMdyQOjtcVt

--------------------------------------------------------------------------------------------------------

게임을 소재로 한 웹드라마 / 예능 / 리얼리티 / 온라인 리그등을 제작하는 웰메이드 채널 라우드 G!!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Hello. It is our new YT channel centered around online games. Unlike our previous YT channel which mostly uploads in-game contents, including eSports league contents, we will create more diverse, entertaining contents here.

If you like it please comment, like, share it and please dont forget to subscribe. We appreciate your attention!
환타맛어몽어스 : 침대는 왜 있는걸까?~~~ 후후후훗~ 커플끼리 ㅋㅋㅋ
환타맛어몽어스 : 침대는 왜 있는걸까?~~ 후후흥~ 샤워실도 있고
커플끼리와서 늦게 게임 즐기고 또 다른의미로 ...ㅎㅎ
암튼 사장님 최고네 ㅋㅋ
S Kim : 얼마받나요? 저희 가게도 광고좀 해주세요
갓미나 : 사양에 저가격이면 그냥 피시방가서 하는게 나음
사양 딸리면 그냥 짜증남
time The : 나는 아재 인데 진짜 20대 초반때 이런거 있었으면 여기서 리니지 했겠다.
피시방비가 1만원 정도 인데 숙박까지 하면 개이득
방에서 술먹고 놀다가 친구들 보내고 여친이랑 지내면 숙박비 무료에
주말에 룸 쟁탈전 안해도 되니 개이득

모텔 컴퓨터가 느린이유 : 폐업한 모텔 컴퓨터 35대를 해체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바지사장입니다.
얼마전 모텔에서 수거해온 컴퓨터 35대 해체 영상입니다

이번 영상부터 여러가지 물품들을 나눔하려고합니다.
이번에 나눔하려고 하는 물품은 CD / DVD 라이터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좋아요와 구독과 함께 댓글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제이콥 : 근데 모델 컴퓨터가 좋아야 할 이유는 딱히 없는듯?
오래 쓸 사람은 별로 없자나
목적(?)은 다른거니까 ㅇㅈ?
MINHWAN LEE : 아직 컴퓨터 후진국으로 수출각이네…다 돈이다
김종수 : 노트북램과 노트북하드는 없나보군요. 도시바꺼 주워온게있는데. DDR3들어가더군요 ㅎㅎ..........중고시장에서 구입해야겠습니다....어댑터는없고 배터리는 잘 되는지는 잘 모르겠구
김영진 : 모텔 안가 봐서 모르지만... 좋은 사양은 맞음. 컴을 맞추면... 대부분.. 성능비..가 있기때문.. 조금만 알아 봐도.. 어느 정도인지 알수 있음...
꾸노꾸노 : Odd달라는 사람이 아무도없넼ㅋㅋㅋ

모텔 컴퓨터에서 나온 SSD 를 가져와봤습니다.

컴퓨터(중고/신품), 모니터, 각종 IT 제품들 공유하고 소개하는 채널입니다!
테크베어 네이버 카페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s://bit.ly/34jpeS6
▶테크베어 네이버카페 : https://cafe.naver.com/techbear
▶각종 이메일 문의 : aiden2133@naver.com


폐업한 모텔 컴퓨터에 들어있던
SSD 디스크를 매입 해왔습니다.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게
전부다 포맷을 완료하였어요~
다들 SSD 나 HDD 하드디스크를 처분하실계획이 있으시면
꼭 데이터는 지우시고 처분하시길 바랍니다!
다운 : 와우.. 요즘 이런영상 많이보는데 다 영업으로 매입하시는건가요?
사나이의외롭고 고된길 : 요새 컴 부품에 관심이 많아져서 잘보고있습니다~
슌베이 : 도킹스테이션이랑 nas랑 무슨차이인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미친토박이 : 오홍 ssd들이 갖가지 색으로ㅋㅋㅋ
황정필 : 모텔꺼면 ,, 몰카영상있는거아녀 ㅋ

... 

#모텔PC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nangdiar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